대한민국 제주도 – 신들의 섬
신들의 섬으로 불리는 제주도(현지에서는 제주도)는 한국인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최고의 휴양지입니다. 여러 면에서 제주는 관광 허브로 거듭나기 때문에 가족, 신혼부부, 아웃도어 애호가 모두를 위한 곳입니다.
제주에는 중북부와 남부에 각각 위치한 두 개의 주요 도시가 있습니다. 수도 제주시와 서귀포시입니다. 대부분의 관광객은 제주시 공항에 착륙합니다. 예상대로 다양한 숙박 시설, 바, 상점, 레스토랑 및 기타 상업 시설이 있습니다. 그러나 섬에서 가장 눈에 띄는 관광 명소가 제주시 외곽에 있다는 점은 흥미롭습니다. 여기에서 관광 명소로의 여행을 예약하거나 교통편을 대여하고 직접 운전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서귀포는 섬을 탐험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대안 기지입니다. 중문관광단지와 제주월드컵경기장 등 볼거리가 많은 곳이다.
그러나 도시 지역에 머무르는 것이 싫다면 섬의 해안선을 따라 또는 섬 내부에 위치한 작지만 매력적인 마을 중 하나에 머물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마을로는 김명, 성산, 대청, 한림이 있습니다. 섬에는 4-5성급 호텔이 많이 있지만 마을에 있는 더 저렴한 현지 소유 숙박 시설에 머무르는 것이 지역 사회를 지원합니다.
이호, 함덕, 협재, 금릉과 같은 해변은 섬의 주요 명소 중 일부입니다. 모래 사장에서 수영, 일광 오피러브 욕, 수상 스포츠를 즐기고 극적인 태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하이킹은 제주에서 할 수 있는 완벽한 모험 활동 중 하나입니다. 꼭 정복해야 할 하이킹 랜드마크는 한국에서 가장 높은 산인 한라산입니다. 이 섬은 또한 올레길이라는 하이킹 루트 시스템을 자랑하며, 이는 당신을 매우 아름다운 곳으로 안내합니다. 제주도에서 꼭 가봐야 할 곳은 천재연폭포, 성산일출봉, 만장굴 용암동굴 등이다.
제주 유리성 같은 이색 테마파크와 제주 트릭아트, 테디베어 뮤지엄과 같은 기이한 테마 박물관 때문에 가족들이 제주에 매료됩니다. 상업적인 관광의 성공과 더불어 제주도 고유의 전통문화가 살아 숨쉬고 있어 매력적이다. 이 섬은 전통적으로 본토에서 행해지는 것과는 정반대인 모계제입니다. 이곳의 여성들은 생계 수단으로 해산물을 모으는 것을 포함하여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해녀를 해녀라고 하며 해안가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섬 곳곳에서 화산암으로 만들어진 하르방의 상징적인 할아버지상을 볼 수 있습니다.
제주의 더 외딴 지역을 탐험하고 싶다면 풍부한 초목, 푸른 들판, 울창한 나무가 있는 섬의 또 다른 면을 알게 될 것입니다. 테마파크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자전거를 빌려 시골을 탐험해보세요. 제주시 바로 외곽에 있는 섬에는 수많은 자전거 서킷이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완료하는 데 며칠이 걸리지만 섬을 탐험하고 경험하는 데 보내는 1분마다 가치가 있습니다.